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열린광장공지사항
2023학년도 서영생활관 2학기 정기 입사 및 급식운영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2023학년도 서영생활관 2학기 정기 입사 및 급식운영 안내
작성자 서영생활관 등록일 2023.08.16

2023년도 2학기 서영생활관 정기 입사 및 급식운영 안내

 

1. 입사등록 안내

   1) 정기입사일 : 23.8.27.() 09:00~18:00

  2) 입사준비서류

     . 본인명의 통장사본 1(보증금 환불계좌)

     . 반명함판 사진 1- 뒷면에 학과, 이름 기재

     다 건강진단서

      - 결핵 및 B형 감염여부 확인된(3개월 이내) -보건소 또는 병원

     - 코로나19 음성확인서(자가진단키트) 제출(24시간 유효)

 건강진단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사를 불허합니다.(FAX 제출 가능 (031-954-2480))

2. 급식운영안내

   1) 급식운영일 : 2023.8.28.()(중식, 석식 ~ 학기 종료 시까지)

  2) 이용방법 : 개별 구매 이용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 서영생활관 행정실 (031- 953 3998)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