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사말

HOME 서영생활관소개인사말
학과 참고이미지

서영대학교 기숙사
편리한 생활에 앞장서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서영대학교 기숙사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서영대학교 기숙사는 원거리 학생들의 휴식공간 및 면학을 위해 편의를 제공함으로써 사생 개개인의 성장과 발전, 더 나아가 학문적 진리 탐구를 추구하여 우리 서영대학교의 교육목적을 달성하는데 초석이 되고자 2014년 3월 1일 공공기숙사 전국 1호 “서영생활관”이라는 이름으로 개관하였습니다.

그동안 단란한 가족의 품안에서 생활해 왔던 여러분에게 학숙의 공동생활은 낯설기도 하고, 불편한 점도 많을 것입니다. 화목하고 질서 정연한 공동생활을 위해 사생모두가 서로 양보하고 나보다 남을 먼저 생각해주는 공동체 의식을 가져야 하겠습니다.

지식과 정보사회로 특징지어지는 21세기는 지난 그 어떤 때보다도 치열한 경쟁의 시대가 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능력과 실력 못지 않게 인간됨됨이가크게 평가받는 사회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점에서 우리 서영생활관은 단순히 사생의 의식주만을 해결하기 위한 편의를 제공하는 생활공간의 차원을 넘어 실천적 교육의 장으로서 그 역할을 다하는 데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아름답고 간직하고 싶은 추억들이 우리 서영생활관에서 만들어지기를 기대하며 지식과 정보사회에서 반드시 필요한 사람이 되기를, 또한 여러분의 힘찬 미래를 준비하는 생활공간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