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서영생활관 2022년도 2학기 정기 입사 및 급식운영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서영생활관 2022년도 2학기 정기 입사 및 급식운영 안내
작성자 서영생활관 등록일 2022.08.19

서영생활관 2022년도 2학기 정기 입사 및 급식운영 안내


  1. 입사등록 안내

    1) 정기입사일 : 22.8.27()~8.28() 09:00 ~ 18:00

   2) 입사준비서류

      본인명의 통장사본 1(보증금 환불계좌)

      반명함판 사진 1- 뒷면에 학과, 이름 기재

      건강진단서

        - 결핵 및 B형 감염여부 확인된(3개월 이내) -보건소 또는 병원

        -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 음성확인서(보호자(1) 입실 동생 시 보호자 필 제출)

         건강진단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사를 불허합니다.(FAX 제출 가능 (031-954-2480))  

  2. 급식운영안내

    1) 급식운영일 : 2022.8.29.()(중식, 석식 ~ 학기 종료 시까지)

   2) 이용방법 : 개별 구매 및 이용카드지급(정기권 구매자)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 서영생활관 행정실 (031- 953 3998)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