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생활관 2022년도 2학기 정기 입사 및 급식운영 안내
1. 입사등록 안내 1) 정기입사일 : 22.8.27(토)~8.28(일) 09:00 ~ 18:00 2) 입사준비서류 ① 본인명의 통장사본 1매(보증금 환불계좌) ② 반명함판 사진 1매 - 뒷면에 학과, 이름 기재 ③ 건강진단서 - 결핵 및 B형 감염여부 확인된(3개월 이내) 것-보건소 또는 병원 -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 음성확인서(보호자(1명) 입실 동생 시 보호자 필 제출) ※ 건강진단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사를 불허합니다.(FAX 제출 가능 (031-954-2480)) 2. 급식운영안내 1) 급식운영일 : 2022.8.29.(월)(중식, 석식 ~ 학기 종료 시까지) 2) 이용방법 : 개별 구매 및 이용카드지급(정기권 구매자)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 서영생활관 행정실 (☏ 031- 953 – 39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