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2021학년도 서영생활관 1학기 정기 입사 및 급식운영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2021학년도 서영생활관 1학기 정기 입사 및 급식운영 안내
작성자 서영생활관 등록일 2021.02.23


서영생활관 2021년도 1학기 정기 입사 및 급식운영 안내



 1. 입사등록 안내

   1) 정기입사일 : 21.2.27()~2.28() 09:00 ~ 18:00

   2) 입사준비서류

     본인명의 통장사본 1(보증금 환불계좌)

     반명함판 사진 1- 뒷면에 학과, 이름 기재

     건강진단서(결핵 및 B형 감염여부 확인된 것-보건소 또는 병원)

     건강진단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사를 불허합니다.(FAX 제출 가능 (031-954-2480))  

 2. 급식운영안내

   1) 급식운영일 : 2020.3.2.() ~ 학기 종료 시까지

   2) 이용방법 : 개별 구매 및 이용카드지급(정기권 구매자)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 서영생활관 행정실 (031- 953 3998)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