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열린광장공지사항
2025학년도 서영생활관 1학기 정기 입사 및 급식운영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2025학년도 서영생활관 1학기 정기 입사 및 급식운영 안내
작성자 서영생활관 등록일 2025.02.20

2025학년도 서영생활관 1학기 정기 입사 및 급식운영 안내


1. 입사등록 안내

    1) 정기입사일 : 25.3.1.() 1일간 09:00 ~ 18:00

     정기 입사일 이후 입사는 개인일정에 따라 자유롭게 입사 가능

   2) 입사준비서류

     본인명의 통장사본 1(보증금 환불계좌)

     반명함판 사진 1- 뒷면에 학과, 이름 기재

     건강진단서

       - 결핵 및 B형 감염여부 확인된(4개월 이내) -보건소 또는 병원 

       건강진단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사를 불허합니다.(FAX 제출 가능 (031-954-2480))  

2. 급식운영안내

   1) 급식운영일 : 2025. 3. 4.()(중식, 석식 ~ 학기 종료 시까지)

   2) 이용방법 : 개별구매(교내 학생식당 식권발급기에서 식권을 구매하여 이용)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 서영생활관 행정실 (☏ 031- 953 – 3998)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