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EOYEONG UNIVERSITY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대학소식

HOME 미디어서영대학소식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Ⅰ유형) 연차평가 최우수 “A” 등급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Ⅰ유형) 연차평가 최우수 “A” 등급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20.06.04
서영대_0605(금) 대학이미지.jpg 서영대_0605(금) 대학이미지.jpg

우리대학'2019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평가에서 최고 등급을 받으며 경쟁력과 교육역량을 입증했다


 지난 3일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지원하는 '2019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유형)' 1차년도 연차평가에서 'A'등급 대학으로 선정됐다.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유형)은 대학기본역량진단에서 자율개선대학으로 선정된 대학을 대상으로 사업을 지원하여 대학의 자율적인 혁신을 통한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연차평가는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유형)에 참여한 87개 대학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평가 결과를 토대로 A등급부터 C등급까지 구분하여 사업비를 차등 배분한다.

 

우리대학은 사업추진 실적 및 성과가 우수한 최상위 30% 이내 대학인 ‘A’등급 대학으로 선정되어 2020년 사업비 배분시 인센티브 사업비를 추가로 받을 예정이다.

 

우리대학은 지역 주력산업과 연계한 광주캠퍼스 및 파주캠퍼스 브랜드 특화인력 양성, 수요자 중심의 교육시스템 확립, 상시적인 학생케어를 위한 4-Channel 코디네이팅 운영, 교육과정 혁신 및 맞춤형 취업프로그램 운영 등을 통해 지역의 중심대학으로 위상을 제고하고 있다.

 

우리대학 김정수 총장은 이번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연차평가에서 ‘A’등급 대학으로 선정됨에 따라 우리대학의 경쟁력과 교육역량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이번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전 구성원이 힘을 모아 4차 산업혁명시대가 요구하는 교육혁신 우수대학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대학은 대학기본역량진단 자율개선대학 선정, 2019년 교육부 혁신지원 사업 선정,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전문대학(LINC+) 육성사업 선정 등을 발판으로 산업체가 요구하는 현장맞춤형 인력을 양성하며 취업중심대학으로서의 특성화 및 이미지 제고를 위한 노력을 체계적으로 추진해 나가고 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