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EOYEONG UNIVERSITY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대학소식

HOME 미디어서영대학소식
서영대 평생교육원, 뷰티아카데미 미용장 1기 수료식 개최
서영대 평생교육원, 뷰티아카데미 미용장 1기 수료식 개최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24.03.05
뷰티아카데미 미용장 1기 수료식.jpg 뷰티아카데미 미용장 1기 수료식.jpg

출처 : 무등일보

http://m.mdilbo.com/detail/G3XMjU/714322 


서영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지난해 가을학기부터 진행된 '뷰티아카데미 미용장 과정'의 제1기 수료식 행사를 가졌다고 5일 밝혔다.


미용장 뷰티아카데미는 미용경력 8년 이상의 미용인을 대상으로 커트, 염색, 업스타일, 퍼머넌트, 휭거웨이브 등의 교육으로 운영했고, 대한미용사 광주북구지회장 등 총 11명이 수료했다.


김현자 대한미용사 광주북구지회장은 "서영대 뷰티미용과의 우수한 미용실습시설에서 수준 높은 미용장 교육을 수료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 미용분야에 관심 있는 많은 전문가들이 뷰티아카데미 미용장 과정를 통해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선호 서영대 평생교육원장은 "서영대는 광주지역 최초로 미용장 뷰티아카데미를 신설·운영하며 미용분야의 장인을 배출하고 있다""앞으로 뷰티아카데미 미용장 과정을 서영대만의 특화된 평생교육프로그램으로 개발하여 광주지역 K-뷰티산업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영대 평생교육원에서는 2024년 봄학기 북구청 연계 특별과정(AI ), 뷰티아카데미과정(미용장 등) 등 총 48개 과정을 운영할 계획이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