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EOYEONG UNIVERSITY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대학소식

HOME 미디어서영대학소식
2024학년도 서영대학교 입학식 개최
2024학년도 서영대학교 입학식 개최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24.03.04
1.jpg 1.jpg 2.jpg 2.jpg 3.jpg 3.jpg

○ 우리대학(총장 김정수)은 2월 29일(목) '2024학년도 서영대학교 입학식'을 개최하였다. 서영대학교 서강홀에서 진행된 입학식에는 김순곤 부총장을 비롯하여 학교관계자와 교직원 등 내빈과 신입생 및 신입생을 축하해주기 위한 축하객이 참석하였다. 이날 진행된 입학식에는 보다 많은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하고 기념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하여 주간반 신입생을 위한 주간입학식과 야간반 신입생을 위한 야간입학식으로 총 2차례에 걸쳐 행사를 진행하였다.


○ 우리대학에서는 2024학년도 전문학사 학위과정 신입생 유○현 외 839명,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최○석 외 138명 등 총 979명의 신입생이 입학하였다. 2024학년도 입학식은 개식사를 시작으로 국민의례와 입학허가선언 및 신입생 대표선서, 장학증서수여, 환영사와 폐식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장학증서는 신입생 전체 수석자인 신입생 대표 유○현 학생이 장학금과 함께 수여하였다. 이외에도 올해 우리대학은 전문학사 16개학과,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8개 학과를 대상으로 다양한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 김순곤 부총장은 축사를 통해 '이 자리에 함께 해주신 입학생분들과 축하해주기 위하여 함께 자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우리 서영대학교는 여러분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다양한 학사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산학협력을 통한 우리대학의 비전실현과 더불어 신입생 여러분들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 응원과 축하의 말을 전하였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