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EOYEONG UNIVERSITY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2021 서영대학교 전국 고등학생 창작 공모전 시상식 개최
2021 서영대학교 전국 고등학생 창작 공모전 시상식 개최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21.10.23
사진2.jpg 사진2.jpg 사진3.jpg 사진3.jpg 사진4.jpg 사진4.jpg 사진5.jpg 사진5.jpg 사진 1.jpg 사진 1.jpg

O.우리대학(총장 김정수)은  23일, 최종환 파주시장 외 후원산업체 대표, 우수 지도교사 등  공모전 수상자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2021 서영대학교 창장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하였다. 


O. 시상식은  코로나-19 방역과 관련하여  5개 학과  시상식장과  매인 시상식장에서 비대면 및 대면  이원화 온라인 공유형태로 진행 하였다. 특별상, 단체상, 장려상, 우수지도자상, 후원산업체 대표상,  동상, 은상, 금상 및 대상이 수여되었다. 이번 공모전에 입상한 학생들이 우리 대학에 입학 시 특별장학금을 지급한다. 


O. 김순곤 서영대학교 부총장 님의 격려사와, 최종환 파주시장의 격려사로 시작하여 대상작품 감상회 및 각 부분별 시상식 의 순으로 진행 된  이번 공모전은 2021년 6월 21일 부터 9월 29일 까지 작품공모를 받아 진행되었으며,  각 학과에서는 공모된 작품들을 치열하고 공정한 심사과정을 통해  부문별 입상자를 선정했다. 지난 8일 각 학과 홈페이지를 통해 공모전 참여작품의 심사결과를 발표했다. 


O. 우리대학 총 6개과 ( 안경광학과, 미래자동차과, 사회복지행정과, 뷰티아트과, 멀티미디어디자인과, 전기전자과 )에서 학과의 특성에 맞는 개별 주제를 공지하고 , 서영대학교 총장표창, 국회의원상, 파주시장상, 파주시의원상, 각 기관장상 등  풍성한 포상을 준비했다.


O.이번 공모전은 전국 전문대학 중  최초로 개최된  연합학과 합동 공모전이며, 전국 고등학생들의 진로 방향과 목표에 대한 다각적 이해와 자율적인 창작의지를 구체화 하고 실현하는데 목표를 두고 공모전이 진행되었다. 



O. 미래자동차과 대상 수상자 안O형 학생 ( 신진과학기술고등학교, 3학년)은 "이번  공모전에 참여르 통해  미래에 대한 비젼과 방향성을 정립하는 기회를 경험하였으며, 미래 전공과 직업에 대한 비전을 구체화 하는 시간을 가졌다." 고 소감을 밝혔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