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EOYEONG UNIVERSITY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뷰티미용과, 5월을 맞아 사랑 나눔 행사 진행
뷰티미용과, 5월을 맞아 사랑 나눔 행사 진행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21.05.18
뷰티미용과 전달식(1).png 뷰티미용과 전달식(1).png 뷰티미용과 전달식(2).png 뷰티미용과 전달식(2).png 뷰티미용과 전달식(3).png 뷰티미용과 전달식(3).png 뷰티미용과 전달식(4).png 뷰티미용과 전달식(4).png

지난 13일 뷰티미용과는 5·18 광주 민주화운동의 정신을 기리기 위해 오월 어머니회에 방문하여 학과에서 준비한 천연화장품을 오월어머니’ 70분에게 전달했다.

 

오월어머니회는 5·18 광주 민주화운동에서 사망하거나 구속 또는 부상을 입은 피해자 가족인 여성들의 모임이다.

 

뷰티미용과 하선옥 학과장은 학과에서 준비한 화장품을 5월에 의미 있는 어머니들께 직접 전달하고 5·18 광주 민주화운동에 대해 학생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보람되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뷰티미용과 학회장 김다소 학생은 부모님과 뉴스에서만 봐왔던 5·18 광주 민주화운동에 참여한 영웅들의 어머님들을 직접 뵈니 광주시민으로서 자부심과 긍지라는 힘이 생기는 것 같다.”다시 한 번 5·18 민주화운동에 대한 숭고한 정신과 뭉클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뷰티미용과에서는 현장실무형 직업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서비스와 창의 융합형 뷰티인재 양성교육을 통한 전국 뷰티관련 체인망을 구축한 협약산업체와 협업화 진행되는 사회맞춤형((LINC+) 협약반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헤어그룹 웰라에서 진행하는 컬러 크래프트 시스템 교육운영 등 최신시설과 장비로 트렌드에 맞춘 뷰티교육 프로그램 진행으로 K-Beauty TOP Class 멀티뷰티션 학과이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