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EOYEONG UNIVERSITY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대학소식

HOME 미디어서영대학소식
서영대, '2020 광주 ACE Fair'서 VR 체험전시관 운영
서영대, '2020 광주 ACE Fair'서 VR 체험전시관 운영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20.11.11
서영대_체험전시관 사진.jpg 서영대_체험전시관 사진.jpg 서영대_체험전시관 사진(2).jpg 서영대_체험전시관 사진(2).jpg 서영대_체험전시관 사진(3).jpg 서영대_체험전시관 사진(3).jpg

서영대학교는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열렸던 문화콘텐츠 종합전시회인 ‘2020년 광주 ACE Fair’에서 가상현실(Virtual Reality) 체험전시관을 마련했다.

 

이번 가상현실(VR) 체험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은 서영대 졸업생들이 틸트브러쉬(Tilt Brush)를 사용하여 완성한 VR일러스트 작품의 제작과정을 감상한 후 직접 제작해보는 기회를 가졌다.

 

서영대 e-크리에이터과 김남곤 교수는 이번 체험관은 AI에 기반을 둔 미술활동을 관람객들이 눈과 몸으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관람객들은 기존의 캔버스와 전자패드, 붓과 전자펜이 아닌 가상의 공간에서 몸짓을 이용해 미술활동을 해보는 색다른 경험을 즐겼다고 말했다.

 

학생취업처 박정수 처장은 “AI를 기반으로 한 주요 4차 문화산업 기술 중 하나인 가상현실(VR) 교육을 통해 지역사회문화발전에 기여하는 미래지향적인 인재를 양성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영대 e-크리에이터과는 온라인을 통해 문화생활을 즐기는 온택트(On-Tact)시대를 이끌어 갈 e-콘텐츠를 기획, 제작, 편집, 상품화하는 4차 산업 맞춤 인재를 양성하는데 목표를 두고 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수시2차 신입생모집 일정은 1123()부터 127()까지이다.


출처 : 무등일보(이윤주 기자)

 

http://www.moodeungilbo.co.kr/detail/G3XMjU/617666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