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EOYEONG UNIVERSITY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대학소식

HOME 미디어서영대학소식
서영대, 광주전남연구원과 연구협력 및 정보교류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서영대, 광주전남연구원과 연구협력 및 정보교류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19.12.12
업무협약 체결.jpg 업무협약 체결.jpg


○ 우리대학(총장 김정수)과 광주전남연구원(원장 박성수)은 지난 11일 서정관 회의실에서 지역사회발전 및 긴밀한 상호 연구협력과 정보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김정수 총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우리대학과 광주전남연구원의 공동융합연구의 활성화를 통하여 광주전남지역의 발전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지역사회발전에 대한 책무성을 성실히 이행하겠다고 밝혔다.

 

광주전남연구원 박성수 원장은 서영대는 광주캠퍼스와 파주캠퍼스의 동반 성장을 이끌어 냈으며 교육의 질 제고를 위해 열정적인 노력과 지원을 하는 대학이다. 본 대학과 연구협력 및 정보교류를 통해 양 기관의 상생발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연구 및 정보교류 협력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보다 실질적인 지역개발분야의 미래지향적 발전방향과 정책대안을 제시함으로써 국가 및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정책 개발 및 과제 발굴, 상호 연구인력·정보 교류 및 공동연구 수행, 각종 연구보고서 및 간행물 등 연구자료 공유 등을 위한 적극적인 상호 협력을 다짐했다.

 

한편 우리대학은 교육부의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에 선정되어 2019년도부터 3년간 T.O.P 교육혁신을 통한 브랜드 TOP 특화인력양성에 성과를 내고 있다. 또한 2021년까지의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전문대학(LINC+) 육성사업을 통해 산업체가 요구하는 현장맞춤형 우수인재를 양성하며 취업중심대학으로서의 위상을 제고해나가고 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