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EOYEONG UNIVERSITY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대학소식

HOME 미디어서영대학소식
서영대 사회맞춤형(LINC+)사업 성과확산 워크숍 성료
서영대 사회맞춤형(LINC+)사업 성과확산 워크숍 성료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19.12.09
1. 사회맞춤형_서영대학교.jpg 1. 사회맞춤형_서영대학교.jpg 2. 사회맞춤형_자동차과.jpg 2. 사회맞춤형_자동차과.jpg 3. 사회맞춤형_전기과.jpg 3. 사회맞춤형_전기과.jpg 4. 사회맞춤형_호텔조리제빵과.jpg 4. 사회맞춤형_호텔조리제빵과.jpg 5. 사회맞춤형_뷰티미용과.jpg 5. 사회맞춤형_뷰티미용과.jpg


서영대학교(총장 김정수)는 지난 6일 광주라마다플라자호텔에서 신성자동차(), 끌리메, 에이스전력 등 34개 협약업체 관계자들과 관련학과 및 참여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사회맞춤형(LINC+) 성과확산 워크숍을 열고 관련 분야 산학 협력에 나섰다.

 

이번 워크숍은 산업체가 필요로 하는 인력 양성을 위해 산업체와 대학이 채용약정협약을 체결하고, 기업맞춤형 핵심인력양성을 통한 추진성과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미래이파워 김철식 대표는 서영대의 사회맞춤형 사업은 산업체가 요구하는 현장맞춤형 우수인재를 양성함으로써 대학과 산업체간 상생 발전을 기대할 수 있는 산학협력의 긍정적인 모델로서 평가받고 있다성과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영대 박덕룡 부총장은 산업체와 대학이 상생하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하여 산업체에서 요구하는 기술인력과 대학의 우수한 기술력을 접목시킨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여 재교육이 필요없는 핵심인력양성에 매진할 계획이다앞으로 우리대학의 사회맞춤형(LINC+) 인력양성모델을 표준화함으로써 사회맞춤형사업의 선도 대학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밝혔다.

 

서영대는 현대광산서비스 등 총 75개의 산업체와 채용약정협약을 맺고 하이테크정비반, 스킨뷰티션반, 전기공사반, 파티시에마스터반 등 총 9개의 사회맞춤형 학과를 2021까지 3년간 운영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교육부의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에 선정되어 2019년 도부터 3년간 T.O.P 교육혁신을 통한 브랜드 TOP 특화인력양성을 통해 취업중심대학으로서의 위상을 제고해나가고 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