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2024학년도 2학기 서영학숙 퇴사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2024학년도 2학기 서영학숙 퇴사 안내
작성자 서영학숙(광주) 등록일 2024.12.05


캠퍼스안의 편안한 생활공간

서영대학교 기숙사 서영학숙

 2024-2학기 서영학숙 퇴사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입사기간이 종료됨에 따라 사생들은 다음의 내용을 참고하여 퇴사하시기 바랍니다.


1. 퇴사기간 : 학과별 기말고사 종료일부터 ~ 13() 20시까지

 겨울학기 신청자는 배정호실(남3층, 여1층)로 이동 바랍니다.

간호2, 간호4 개별 안내(행정실 문의)


2. 퇴사절차 

시설확인 후 파손되거나 분실된 물품은 행정실에 사전신고 후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행정실을 통해 퇴사 신청 (사생출입 카드, 열쇠, 에어컨 리모컨 반납) 후 퇴사 바랍니다.


3. 점검사항

퇴사 전 방을 깨끗이 청소하고, 종이류 재활용 책은 1층 후문에 비치합니다.

냉장고에 보관된 본인 음식물을 깨끗이 비웁니다. 

기숙사 비품은 있던 자리로 복귀 시킵니다.

호실 및 기숙사 공용실에 남아있는 물건은 폐기 처분 되므로 놓고 가는 물건이 없도록 주의바랍니다.

퇴실 전 반드시 전등, 에어컨 끄고, 호실문은 개방해 놓기 바랍니다.


4. 택배 및 세탁카드

택배 발송 시에는 사생 각자 택배사 홈페이지 접속 하여, 방문접수 예약 후에 택배기사가 송장 발급, 방문 수거합니다.

세탁카드 환불 받으실 분은 발급기에 비치되어 있는 봉투에 내용 기재 후 세탁카드 반납함에 넣기 바랍니다.(문의010-8682-4023유니룩스)


5. 주의사항

퇴사 절차를 거치지 않거나, 사생카드 등 반납하지 않고 무단 퇴사 시 추후 입사 불가능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개인호실 청소 상태 불량 및 냉장고 음식물 미 수거 시에 다음 학기 벌점 적용합니다.

기말고사 종료일 20시 이후에는 개방하지 않으며, 짐 보관은 허용되지 않으니 남아 있는 짐이 없도록 하시고, 분실 시 책임지지 않으니 주의 바랍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