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학기 급식 운영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급식 운영 기간: 2023년 8월 28일(월)~12월 15일(금) 16주간 - (월~금 주5일 제공(토, 일 제외)) 2. 이용 방법: 사생 개인별 급식카드(입사 당일 배부) 3. 이용 시간:
조 식 | 08:00 ~ 09:20 | 중 식 | 11:50 ~ 13:20 | 석 식 | 17:40 ~ 19:00 |
4. 급식비 내역 가. 급식비 a. 2식 : 3,500원*1일2식*주5일*16주=560,000원 b. 3식 : 3,300원*1일3식*주5일*16주=792,000원 나. 추석 연휴 급식비 공제 a. 공제 기간 : 2023. 9.28(목)~29(금) - 2일 b. 공제 내역 : - 2식 : 3,500원*2일*2식(14,000원) - 3식 : 3,300원*2일*3식(19,800원) 5. 현장실습으로 인한 급식비는 7일전, 급식실에 결식 희망 신청자에 한하여 급식비를 환불하며(실습일정표 서류첨부), 운영기간 내 개인사정으로 인한 결식은 환불하지 않습니다. ※ 급식 환불 신청서(첨부파일) ※ 입사당일(공휴일)에는 급식 운영하지 않습니다. ※ 급식에 관한 사항은 급식실에 문의 바랍니다.(062-524-3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