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2022년 1학기 급식 운영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2022년 1학기 급식 운영 안내
작성자 서영학숙(광주) 등록일 2022.02.22


급식 운영 안내


    20221학기 급식 운영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급식 운영 기간: 2022228()616() 16주간

    - (~금 주5일 제공(, 일 제외))

    

2. 이용 방법: 사생 개인별 급식카드


3. 급식 이용 시간:

조 식

08:00 ~ 09:20

중 식

11:50 ~ 13:20

석 식

17:40 ~ 19:00


 

4. 급식 단가

- 2: 3,300*12*79=521,400

- 3: 3,100*13*79=734,700


5. 현장실습으로 인한 급식비는 실습전, 급식실에 결식 희망 신청자에 한하여 급식비를 환불하며(실습자 학과(학부) 서류첨부), 운영기간 내 개인사정으로 인한 결식은 환불하지 않습니다.

 

급식 환불 신청서(첨부파일) - 교외 현장실습생만 해당


급식에 관한 사항은 급식실에 문의 바랍니다.(062-524-3220)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