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대학교
캠퍼스안의 편안한 생활공간
서영대학교 기숙사 “서영학숙”
2021-여름학기 서영학숙 입사 신청 안내
2021학년도 여름학기 서영학숙 입사를 희망하는 사생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입사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신청
‣ 대상: 재학생
‣ 방법: 서영학숙 홈페이지 다운로드 후 작성 기간 내 행정실에 제출합니다.
‣ 신청기간: 2021년 6월 02일(수) ~ 6월 9일(수)
‣ 신청자가 소수 인원일 경우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기숙사비 등록(납부)
‣ 납부방법: 농협 1163 – 01 – 074458(서영대학교 기숙사비)
‣ 납부기간: 2021년 6월 9일(수) ~ 16일(수)
‣ 3주 : 279,000원(관리비 180,000/ 급식비 99,000)
‣ 5주 : 465,000원(관리비 300,000/ 급식비165,000)
‣ 통장 입금 시 반드시 학생 이름으로 입금 바랍니다. / 예시 : 간호 김서영(학과 두글자 + 이름)
‣ 급식은 중,석식 제공하며 의무식입니다.
▢ 입사자 호실배정
‣ 기숙사비 입금 확인 후 임의 배정합니다.
‣ 신청인원에 따라 1층 또는 2층을 개방하며, 1학기 1층 또는 2층 이용자는 재실 배정을 원칙으로 합니다.
‣ 희망룸메이트는 신청서에 기재바랍니다.
▢ 입사
‣ 입사일: 2021년 6월 21일(월)
‣ 입사방법: 건강진단서 및 기타 서류 제출 신고 후 배정 호실 입실
‣ 거주기간: 2021년 6월 21일(월) ~ 7월 09일(금) - 3주
2021년 6월 21일(월) ~ 7월 23일(금) - 5주
▢ 입사자 필수 준비물
‣ 건강진단서(결핵 – 판정결과 정상, 주민등록번호뒷자리, 990101-*******처리)
‣ 건강진단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 불허(1학기 입사자는 제외)
‣ 코로나 문진표(1학기 입사자는 제외)
▢ 기타안내
‣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가 상향 될 경우 일정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적인 사유로 인하여 중도 퇴사시에 환불되지 않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운영중단 될 경우 환불합니다.
‣ 매일 마스크 착용, 손소독, 사회적거리두기, 체온측정 의무화 합니다.
‣ 기타 사항은 서영학숙 홈페이지 → 입사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062-520-5238~9 (fax062-523-1612)
(61268) 광주광역시 북구 서강로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