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하여 대면 수업과 비대면 수업 병행 운영으로 서영학숙 입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일정
구 분 | 1차 | 2차 | 입 사 일 | 5/11(월)~12(화) | 5/17(일) | 입사기간 | 5/11(월) ~ 7/17(금) | 5/17(일) ~ 7/17일(금) |
※ 붙임1)을 참고하시어, 학과별 정해진 일정에 따라 입사 바랍니다. 2. 기숙사비 환불금액 ◦ 개인별 환불금액은 5월 말 지급예정이며, 붙임2)를 참고바랍니다. ※ 학사일정이 변경되어 종강일이 2주 연기됨에 따라 불가피하게 환불금액이 정정됩니다.(보충수업 운영 2주) 3. 입사생 준비물 및 유의사항 ◦ 건강진단서(결핵, B형간염), 사진1매, 마스크, 손세정제, 통장사본(기숙사비 환불용) ◦ 입사 시 마스크 착용 후 보호자 최소인원 방문(마스크 미착용 입실 불가) ◦ 문진표 붙임3)을 미리 작성하여 입사당일 반드시 제출 ◦ 체온 측정 후 37.5℃ 이상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 발생 시 귀가조치 예정(병원 진료 후 결과에 따라 입실) ◦ 사회적 거리두기를 적극적으로 참여하시기 바라며, 발열 등 의심 증상 발생 시 선별진료소 상담·방문하여 조치 바랍니다. 4. 입사 후 코로나19 예방 수칙 ◦ 열화상 카메라가 설치되어 있으니 출입 시 반드시 중앙현관을 통과하여 발열(체온)체크를 생활화 한다. ◦ 출입 시 마스크 착용 의무화 한다. ◦ 손씻기를 생활화하여 개인위생 철저히 한다. ◦ 호실간 이동 및 외출을 삼가한다. ◦ 발열 및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호흡곤란 등)이 있을 경우 행정실(062-520-5238~9)로 즉시 연락한다.
☎062-520-5238~9 (fax062-523-1612) 광주광역시 북구 서강로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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