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서영학숙 입사일정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서영학숙 입사일정 안내
작성자 서영학숙(광주) 등록일 2020.05.06


 

 

 

 

서영학숙 입사일정 안내

 

 

 

 


코로나-19로 인하여 대면 수업과 비대면 수업 병행 운영으로 서영학숙 입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일정


구 분

1

2

입 사 일

5/11()~12()

5/17()

입사기간

5/11() ~ 7/17()

5/17() ~ 7/17()


붙임1)을 참고하시어, 학과별 정해진 일정에 따라 입사 바랍니다.

 

2. 기숙사비 환불금액

 

개인별 환불금액은 5월 말 지급예정이며, 붙임2)를 참고바랍니다.

 

학사일정이 변경되어 종강일이 2주 연기됨에 따라 불가피하게 환불금액이 정정됩니다.(보충수업 운영 2)

 

3. 입사생 준비물 및 유의사항

건강진단서(결핵, B형간염), 사진1, 마스크, 손세정제, 통장사본(기숙사비 환불용)

입사 시 마스크 착용 후 보호자 최소인원 방문(마스크 미착용 입실 불가)

문진표 붙임3)을 미리 작성하여 입사당일 반드시 제출

체온 측정 후 37.5이상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 발생 시 귀가조치 예정(병원 진료 후 결과에 따라 입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적극적으로 참여하시기 바라며, 발열 등 의심 증상 발생 시 선별진료소 상담·방문하여 조치 바랍니다.

 

 4. 입사 후 코로나19 예방 수칙

열화상 카메라가 설치되어 있으니 출입 시 반드시 중앙현관을 통과하여 발열(체온)체크를 생활화 한다.

출입 시 마스크 착용 의무화 한다.

손씻기를 생활화하여 개인위생 철저히 한다.

호실간 이동 및 외출을 삼가한다.

발열 및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호흡곤란 등)이 있을 경우 행정실(062-520-5238~9)로 즉시 연락한다.

 


062-520-5238~9 (fax062-523-1612)

광주광역시 북구 서강로1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