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학기 급식 운영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급식 운영 기간: 2025년 3월 4일(화)~6월 20일(금) 16주간 ※ [월~금 주5일 제공(토, 일 제외)] 2. 이용 방법 : 바코드 스티커(실물), 사진 촬영하여 이용 금지(바코드 인식 안됨) ※ 3월 4일(화)이후, 급식실에서 30분 전부터 배부 합니다. 3. 급식 이용 시간 ▶ 조식 : 08:00~09:20 ▶ 중식 : 11:50~13:20 ▶ 석식 : 17:40~19:00 4. 급식비 ▶ 2식 : 3,500원*1일2식*주5일*16주=553,000원 ▶ 3식 : 3,300원*1일3식*주5일*16주=782,100원 5. 현장실습으로 인한 급식비는 7일전, 급식실에 결식 희망 신청자에 한하여 급식비를 환불하며(실습일정표 서류첨부), 운영기간 내 개인사정으로 인한 결식은 환불하지 않습니다. ※ 급식 환불 신청서(첨부파일) ※ 입사 당일에는 급식 운영하지 않습니다. ※ 급식에 관한 사항은 급식실에 문의 바랍니다.(062-524-3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