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센터소개

HOME 센터소개센터소개
학과 참고이미지

미래를 위한 교육에 앞장서겠습니다.
국제교류센터

미래를 위한 든든한 도우미

서영대학교 국제교류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현재와 미래는 무한경쟁의 시대입니다. 필요한 경쟁력을 갖추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사람만이 거센 도전과 시험을 이겨내고 마침내 자기 인생의 주인공으로 살아갈 수 있습니다. 자신을 위한 수많은 투자 가운데 뛰어난 외국어 실력의 배양이야말로 가장 필요한 투자입니다. 앞서서 준비하고 있으면 여러분은 분명 크게 달라질 수 있으며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있게 나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미래를 위한 노력에 국제교류센터가 든든한 도우미가 되겠습니다. 센터에서는 여러분을 위한 외국어강좌와 해외언어문화 연수를 실시하고 있습니다.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센터장 박덕룡 교수 (간호학과)

국제교류센터는

점차 하나가 되어가는 지구촌에서의 삶을 보다 폭넓고 풍요롭게 만들고 국제화 경쟁력 강화를 부르짖는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있어서 외국어 능력은 필수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고자 국제교류센터는 1984년에 설립되었으며, 학생들을 위한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외국어 교육과 환경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본 센터는 학생들이 국제화 시대에 적응하여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펼쳐 나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외국어 강좌를 개설하고 있으며, 4개 외국 12개 대학과 자매결연을 맺어 학술교류 및 해외 언어문화연수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외국어 실습 교육을 위한 어학실습실과 멀티미디어 어학실습실을 갖추고 있으며, 전임외국인 교수를 초빙하여 영어, 일본어, 중국어회화 강좌를 실시함으로써 학생 및 교직원의 외국어 능력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향후 다양한 외국어 강좌를 개설하고 외국인 교수를 증원하여 학생들과 교직원들의 다양한 외국어 학습 욕구를 충족시켜 나갈 것입니다.

연락처

  • 주소 : 500-742 광주광역시 북구 서강로1 서영대학교 국제교류센터
  • 전화 : 062-520-5066 / 팩스: 062-523-4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