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입학 및 졸업식

HOME 서영대학의 어제와 오늘사진 속 서영의 발자취입학 및 졸업식
2016학년도 우리대학 입학식 거행
2016학년도 우리대학 입학식 거행
작성자 문화예술관 등록일 2017.07.26
3.bmp 3.bmp 4.bmp 4.bmp
○ 우리대학(총장 김정수)은 2016학년도 입학식을 2일 대학 체육관에서 거행하였다.

○ 이날 입학식은 김정수 총장을 비롯한 학교 교직원과 윤형식 이사장을 비롯한 학교법인관계자와 그리고 많은 학부모가 참석해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해 주었다.

○ 행사는 입학허가 선언, 신입생 대표선서, 장학증서 수여, 총장 환영사, 보직교수 소개 순으로 진행되었다.

○ 전체 입학생을 대표해 간호학과 김희진 학생이 신입생 대표선서를 했으며, 선서를 통해 학칙을 준수하고 성실히 학업에 전념할 것을 다짐했다.

○ 이날 입학식에서는 입학허가 선언을 통해 4년제 학사학위과정 간호학과, 전문학사학위과정 11개과 및 전공심화과정 6개학과 등 총 1,207명이 입학허가를 받았다.
 
○ 김정수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인생을 살아가면서 중요하지 않은 시간과 과정이 없겠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시간을 들라면 청춘의 젊은 날 인생의 비전과 항로를 만들어가는 대학시절이다”며 “스스로의 자율과 개성, 뛰어난 감성을 키우고 소중히 하는 진취적이고 개방적인 품성을 키워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입학식을 마친 신입생들은 각 학과별로 마련된 OT장소로 이동해, 대학생활에 대한 안내와 선배들과의 유익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