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개요
- 메타버스, ESG, OTA를 접목한 축제, 시민들의 참여에 의해 만들어나가는 축제, 코로나 시대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축제 등 축제와 관련된 최신 화두를 포함하여 하나의 과정으로 구성하였습니다.
- 강좌 목표
- 1. ESG 축제 마케팅, 메타버스, OTA를 활용한 축제 마케팅, 운영에 대해 알 수 있다.
2. 지역 자원과의 연결고리 및 지역민의 역할을 알 수 있다. 3. 지속가능한 축제를 위한 효과적인 방법을 알 수 있다. - 바로가기 : 교육 - 서비스 - 한국관광산업포털 : 투어라즈
- 출처 : 한국관광산업포털 투어라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