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개요
브랜드와 브랜딩, 브랜디드 콘텐츠의 개념을 이해하고 브랜딩의 시장환경과 트렌드를 분석하여 브랜딩 관련 기초 지식을 강화합니다. 여행 산업에서의 브랜디드 콘텐츠, 브랜딩 방법 및 인사이트 적용, 브랜딩 전략을 학습하여 관광업 실무자들의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 강좌 목표
- 여행 관광업 타겟팅 방법과 소비자 인사이트를 분석하여 마케팅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고객 맞춤형 브랜딩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브랜드와 브랜딩의 개념을 설명할 수 있다. 브랜딩의 시장환경 및 현황, 트렌드를 파악하고 말할 수 있다. 브랜디드 콘텐츠의 개념을 설명할 수 있다. - 바로가기 : 교육 - 서비스 - 한국관광산업포털 : 투어라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