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수업(2주) : 3월 16일(월)~3월 27일(금) – 대체과제물 제출> *대체과제물 : 홈페이지(학과) 내 교과목별로 교수자가 강의안을 공지하고, 학생은 이를 온라인을 통해 확인하여
요점정리, 레포트 등 과제물로 제출하는 방식
1. 온라인 과제 제출 방법과 기안
* 학년 별로 과제를 나눠 올릴 예정입니다. (1학년-주간반, 1학년-야간반, 2학년, 4학년) * 각 과목 담당교수 메일을 통해 피드백과 과제제출을 합니다. (시간표 상의 각 과목별 수업시간 내에 1차과제 제출)
*. 과제제출 시, 파일명에 학번 성명 과목명을 필히 명시해야합니다.
* 1주차 모든 과목의 최종과제 제출은 그 주 일요일을 넘지 않습니다.
⓵ 수업시간에 ‘1차 제출’ → ⓶ 담당교수 메일을 통해 피드백 → ⓷ 일요일까지 2차제출(최종과제) 18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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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과제로 출석 대체
과제 메일로 출석을 대체합니다. (과제 미제출시 결석 처리됩니다.) 과제를 못하는 상황이여도 담당교수님께 메일을 드려 반드시 사유나 문의를 드리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학과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031-930-9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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