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6(월)~3월 27일(금) 수업까지 과제물 제출을 통한 비대면(자택)수업을 진행
우리대학은 코로나19 사태로 개강일을 3월 16일(월)로 연기하였음에도, 확진자가 급증하고 전국적인 확산을 우려하여
교육부에서는 집합수업 지양, 재택수업 등의 추가 권고안을 발표하였습니다.
이에 우리대학에서는 개강 후 2주간 3월 16일(월) ~ 3월 27일(금) 수업까지 과제물 제출을 통한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신입생과 재학생께서는 학과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과목별 수업운영을 참조하시어 내실있는 수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수강 부탁드리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과 사무실로 문의바랍니다. (031-930-9620)
▶ 등 교 일 : 2020년 3월 30일(월) ▶ 개 강 일 : 2020년 3월 16일(월), 개강일 이후 등교 없는 비대면 수업 2주간 실시 ◈ 비대면 수업(2주) : 3월 16일(월)~3월 27일(금) – 대체과제물 제출
* 학년 별로 과제를 나눠 올릴 예정입니다. (1학년-주간반, 1학년-야간반, 2학년, 4학년)
▶ 수강 교과목 및 대체과제물 확인 : 3월 13일(금) 18시 이후, 각 학과별 홈페이지 공지사항
[대체과제물 확인방법] ① 홈페이지 학과안내 → ② 본인 학과 클릭 → ③ 커뮤니티 클릭 → ④ 공지사항[강의안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