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재학생공지사항

HOME 커뮤니티재학생공지사항
2021 현장실습 우수사례 발표회 및 시상식(축하!)에 대한 상세정보
2021 현장실습 우수사례 발표회 및 시상식(축하!)
작성자 호텔관광과 등록일 2021.12.01

O. 우리대학 학생취업처(파주캠퍼스)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는 11월 24일 수요일 현장실습 성과확산을 위한 현장실습 우수사례 발표회를 추진하였다. 


O. 현장실습 우수사례 발표회는 학과별 현장실습 종료와 함께 학과별 발표회를 추진하여 선발된 10개과 대표학생을 대상으로 현장실습 활동에 대한 적절성 및 우수성을 평가함으로써 현장실습교육의 질제고 및 성과확산을 위한 대학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었다.


O. 2021년 현장실습 우수사례 발표회 대상은 총 3개과 3명의 학생이 최종 선정되었으며,  소방안전과 김0승 학생은 수상소감으로 “현장실습에 참여함으로써 전공 관련 실무역량을 향상시키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며, 졸업 후 전공과 관련된 취업을 목표로 직무를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서 의미 있는 현장실습이었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O. 우리대학은 이러한 현장실습 우수사례 발표회를 통해 전공직무능력을 함양시키고, 향후 전공취업과 연계될 수 있는 취업중심대학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체계적인 실습을 추진하고 있다.  2021학년도 하계 및 2학기 현장실습은 건축디자인과, 경영과, 사회복지행정과, 소방안전과, 유아교육과, 미래자동차과, 치위생과, 호텔관광과, 호텔외식조리과, 항공서비스, 산업디자인, 전기전자과  총12개 학과에서 진행 되었다.  


O. 오늘 열린 현장실습사례발표 중 우수사례에 선정된 학생들은 아래와 같다. 


<최우수상(3명)>

1. 사회복지행정과 홍O민

2. 소방안전과 김O승

3. 호텔외식조리과 김O늘


<우수상(5명)>

1. 건축디자인과 김O훈

2. 유아교육과 강O연

3. 자동차기계과 최O관

4. 항공서비스과 안O연

5. 호텔외식조리과 전O영


<장려상(6명)>

1. 경영과 이O리

2. 사회복지행정과 이O빈

3. 소방안전과 장O혜

4. 유아교육과 전O연

5. 치위생과 이O은

6. 호텔관광과 박O우  - 축하합니다. 

이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