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EOYEONG UNIVERSITY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대학소식

HOME 미디어서영대학소식
호텔관광과_ ‘2023학년도 1학기 국내관광자원답사 호텔탐방’운영
호텔관광과_ ‘2023학년도 1학기 국내관광자원답사 호텔탐방’운영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23.05.26
1.png 1.png 2.png 2.png 3.png 3.png

O. 우리대학(총장 김정수) 호텔관광과(학과장 곽영대)512()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특급호텔 소노캄 고양호텔에서 ‘2023년도 1학기 국내관광자원답사 호텔탐방을 진행하였다. 국내관광자원답사 호텔탐방은 관광서비스 마인드 함양과 전공지식 습득을 위한 행사이다.

 

O. 현장탐방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첫째, 특급호텔 식음료(F&B) 시설 견학 및 관련 직무교육, 둘째, 특급호텔 객실(FO) 시설 견학 및 관련 직무교육, 셋째, 특급호텔 연회시설 견학 및 직무교육과정순으 진행되었다.

 

O. 재 우리대학 호텔관광과에서는 호텔업 현장에서 필요한 고객서비스 매너를 갖춘 호텔관광인의 양성을 위하여 매학기 관광자원답사실시하고 있다. 호텔관광과 학과장 곽영대 교수는 "호텔관광과 학생들이 국내관광자원답사 호텔탐방을 통해 전공지식을 함양하고 관광서비스 마인드를 습득하는 좋은 성과로 발전하여 앞으로 호텔관광인재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하였다.

 

O. 리대학 호텔관광과에서는 학생들이 희망하는 분야로 취업할 수 있도록 서울을 비롯한 전국 100여 곳의 호텔 및 관광분야 기관과 가회사 협약을 맺어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교내 각종 장학금 및 국가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