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EOYEONG UNIVERSITY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대학소식

HOME 미디어서영대학소식
서영대, 2023 상반기 포스코 채용설명회 마련
서영대, 2023 상반기 포스코 채용설명회 마련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23.03.14
포스토 채용설명회(1).jpg 포스토 채용설명회(1).jpg 포스토 채용설명회(2).jpg 포스토 채용설명회(2).jpg 포스토 채용설명회(3).jpg 포스토 채용설명회(3).jpg

○ 우리대학이 지난 13일 교내 운암관 세미나실에서 공학계열 재학생 70여명을 대상으로 ‘2023 상반기 포스코 채용설명회를 마련했다.

 

이날 채용설명회에는 포스코 인사그룹 관계자가 참석해 모집분야, 지원자격, 우대사항, 채용과정, 수행업무, 모집규모 등을 설명한 후,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특히 재학생들은 본인이 취득한 자격증, 지원 자격, 채용 가능성 등을 확인하며 취업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포스코 인사그룹 관계자는 서영대학교 학생들이 바쁜 신학기임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채용설명회에 참여해 매우 만족스럽다향후에도 서영대 학생에게 취업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나상훈 학생취업처장은 재학생들에게 비전과 성장을 제시하는 다양한 기업의 채용설명회를 유치해 학생들이 우수한 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한편, 입사 지원서 접수는 3월 27일(월) ~ 4월 10일(월) 14시이며 포스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