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EOYEONG UNIVERSITY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대학소식

HOME 미디어서영대학소식
서영대학교_ 메디인병원 업무협약 체결 _서영인 의료 복지혜택 제공
서영대학교_ 메디인병원 업무협약 체결 _서영인 의료 복지혜택 제공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23.01.10
사진1.jpg 사진1.jpg 사진2.jpg 사진2.jpg 사진3.jpg 사진3.jpg

O. 우리 대학( 총장 김정수 )은  메디인병원 (대표원장 이학수)과  서영대학교 재학생 및 가족,  교직원 등 서영인을 위한 의료복지 혜택을 제공하는 MOU를 체결하교 의료복지혜택을  제공한다. 


O. 이번 MOU는  우리대학 보건의료행정과( 학과장 홍보경 교수)와  메디인병원과  가족회사협력체계를 구축하고  보건의료행정과 학생들의  전공 실습 및 현장실무능력 향상, 우수 졸업생에 등의 취업 추천 등 상호 전략적 업무 제휴를 위해 추진되었다. 


O. 메디인병원은 2003년 1월 개원이후 2008년 메디인병원으로 상호를 변경하여 확장이전하였으며, 지역주민들의 건강파수꾼이 되자 라는 신념아래 양질의 보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내과,외과, 신경외과 등 다양한 진료과를 운영하고  환자를 원스톱으로 진료 및 치료할 수 있는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O.  이번 MOU를 통해 병원에 내원하는 서영가족에게는  "서영인을 위한 의료복지" 혜택을 부여하고,   서영대학교 파주캠퍼스 학생과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 하며 본인 및 가족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협약된 항목에 대해   소정의 복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