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EOYEONG UNIVERSITY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대학소식

HOME 미디어서영대학소식
서영대학교 – 고대구로병원 자회사 ㈜ 뉴라이브 산학협력 체결
서영대학교 – 고대구로병원 자회사 ㈜ 뉴라이브 산학협력 체결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22.11.07
사신1.jpg 사신1.jpg 사진2.jpg 사진2.jpg 사진3.jpg 사진3.jpg

O. 우리대학(총장 김정수)는  2일(수) 서영대학교 회의실에서 고려구로병원 자회사인 뉴라이브(대표이사 송재준, 고대구로병원 이비인후과 교수)서영대학교(파주) 임상병리학과와 함께 비침습적 미주신경자극(VNS) 기술을 활용한 전자약의 공동연구 및 보건계열 학생 취업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O. 서영대학교(파주) 서정관 1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은 김순곤 부총장과 장철인 학생취업처장, 장동민 입학홍보처장 등 대학 보직자를 비롯하여 뉴라이브 송재준 대표, 고대구로병원 개방형구축사업단 운영기획실장 이민우, 전략기획팀장 신태호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O.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비침습적 미주신경자극(VNS) 기술을 활용한 전자약 공동 연구 및 우수한 연구 역량을 갖춘 인재양성을 위해 서영대학교 임상병리학과 유기적인 협력 체계 구축을 도모할 계획이다.

 

O. 김순곤  서영대학교 부총장은 우수한 연구개발 역량을 갖춘 뉴라이브와 공동 연구를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서영대학교(파주)의 학생 연구 인력을 활용해 연구 개발 가속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O. 송재준 (주)뉴라이브대표는 전 세계가 집중하고 있는 퇴행성 뇌질환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에게 디지털 치료제 및 전자약은 미래 성장동력중 하나라며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함으로써 뉴라이브가 의료기기 및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분야에서의 세계적 선도 기업이되는 시기를 앞당길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O. 한편, 서영대학교(파주) 임상병리학과는 뉴라이브가 소속되어 있는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개방형구축사업단과 지난 8월 업무협약을 맺고 임상병리학과 학생들에 대한 창업지원 및 창업멘토링 프로그램을 추진 중이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