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EOYEONG UNIVERSITY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대학소식

HOME 미디어서영대학소식
임상병리과- 서영인과 함께하는 피트니스 정기 헌혈캠페인 진행
임상병리과- 서영인과 함께하는 피트니스 정기 헌혈캠페인 진행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22.11.07
사진1.jpg 사진1.jpg 사진2.jpg 사진2.jpg 사진3.jpg 사진3.jpg 사진4.jpg 사진4.jpg 사진5.jpg 사진5.jpg

O. 우리 대학 ( 총장 김정수 ) 임상병리과 ( 학과장 이지웅교수)는 지난 2일과 3일 양일에 걸쳐 교내에서 "서영인과 함께하는 피트니스 정기헌혈캠페인"을 실시하였다.


O. 지난 해 11월, 임상병리과는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2회에 걸친 정기 헌혈캠페인을 실천하고 있다. 

"서영인과 함께하는 피트니스 헌혈캠페인"은 생명의 소중함을 전하는 현혈 활동의 적극 실천을 통해 건전한 헌혈 문화를 정착하고 확산시키며, 지역사회봉사활동을 활성화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임상병리과가 추진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O. 이번 캠페인 역시 헌혈의 필요성을 널리 알리고자 최강 임상 재학생들이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의 이동 헌혈버스 2대를 지원 받아 교내 곳곳을 누비며 헌혈동참을 독려하는 캠페인을 진행하였고, 서영대 재학생 및 교직원 약 100여명이 헌혈에 동참하였다. 


O. 특히 임상병리과 학생들이 헌혈을 통한 생명 나눔의 값진 봉사 활동을 통해 자긍심을 느끼고 지역 사회에도 기여할 수 있는, 따뜻한 인성을 갖춘 임상병리사로서 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된다.


O.  대한적십자사는 전국 30만 봉사원과 초, 중, 고, 대학 RCY 단원, 생명을 나누는 260만의 헌혈자 등이 있으며 서울중앙혈액원은 대한적십자사의 21개 혈액관리본부 중 하나로 수혈이 필요한 많은 환자들에게 혈액을 공급해 주는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