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EOYEONG UNIVERSITY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대학소식

HOME 미디어서영대학소식
소방안전과 _ 위험물 기능장 + 가스 기능장 복수 취득 축하
소방안전과 _ 위험물 기능장 + 가스 기능장 복수 취득 축하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22.09.19
사진1.jpg 사진1.jpg 사진2.jpg 사진2.jpg



O. 우리대학 (총장 김정수)  소방안전과 (학과장 천종철교수)에서  위험물 소방분야의 기능계  최고 등급인 기능장이 배출 되었으며, 소방분야의 최고 기술인을 양성하는 소방안전과의 교육시스템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보여 주었다. 


0. 우리대학 소방안전공학과  16학번 김O호 학우는  피나는 노력의 결실로  2022년 정기 기능사 72회 시험에서  당당히  가스기능사 시험에  합격 하였다. 2016년 소방안전공학과 3학년 시절 "제60회 기능장 시험"에서 위험물 기능장에 합격하였다.


O.  이번에 합격한  김O호 학우는 2015년소방안전과 2학년 재학 시절부터  소방설비기사(기계), 위험물 산업기사 등을 취득하고, 이번에 가스기능장 까지 취득하였다. 그리고 우리학교 소방안전공학과 (심화과정)을 마치고,   현재는 우리 과에서  유능한 교수님이 되어  후배들을 지도하고 있다. 


O. 김O호 교수는 " 전문학사 시절 평소  수업시간과  심화과정에서의  교수님들의 격려와  지도덕분에 이번 시험에 많은 도움을 받았으며,  학과 교수님들과 함께 시험을 준비하여 좋은 결과를 만들었다." 고 말했다.    그리고 "후배들을 육성할 기회까지 만들어 준 서영대학교 소방안전과가 너무도 고맙다" 고 말했다. 


O. 김O호 교수는 현재  LG디스플레이 안전보건팀 파주방재반에 근무하면서 후배들을 지도 육성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소방시설관리사 자격증에 도전할 계획이다”고 말해 멈추지 않는 서영 소방 기술인의  모범적인 롤 모델이 되고 있다 .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