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EOYEONG UNIVERSITY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서영대학교-율곡고등학교 와 업무협약 체결
서영대학교-율곡고등학교 와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22.05.31
사진 (1).jpg 사진 (1).jpg 사진 (2).jpg 사진 (2).jpg 사진 (3).jpg 사진 (3).jpg

O 서영대학교(총장 김정수)는  율곡고등학교 (교장 이병춘)와 31일(화)  서영대학교 회의실에서 지역발전과 미래인재육성을 위해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을 진행 하였다.  이 날 협약식은 김순곤 서영대학교 부총장님, 장동민 입학홍보처창님, 장철인 학생취업처장님, 임창주 교무처장님 등 서영대학교 관계자와 이병춘 율곡고등학교 교장선생님, 백승현 진학부장님, 전준우 행정실장님등  율곡고등학교 관계자  등 20명의 관계자가 참석하였다.


O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기관은 우수인재육성과 지역사회발전 등 21세기 국가경쟁력 강화에 이바지 하기로 하며, 대학교와 고등학교의 상호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산업현장에 필요한 능력있는 실무중심의 인재를 양성하기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게 되었다.


O 율곡고등학교는 파주에 위치하고 있으며, 1954년 개교 이후  율곡선생의 선공후사 정신과 효충학행을 바탕으로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기여하고 있으며, 4고 (꿈을 키우고, 실력을 높이고, 사랑을 나누고, 능력을 개발하고) 프로젝트운영과 미술중점, 음악중점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통해 미래의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