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EOYEONG UNIVERSITY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대학소식

HOME 미디어서영대학소식
서영대학교, 파주에너지서비스(주)와 상호 발전을 위한 산학협력 체결
서영대학교, 파주에너지서비스(주)와 상호 발전을 위한 산학협력 체결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21.05.11
사진1.jpg 사진1.jpg 사진2.jpg 사진2.jpg 사진3.jpg 사진3.jpg

O 우리대학 (총장 김정수)은  5월 11일 파주에너지서비스(주)(대표이사 유치석)와 청정 고효율 에너지 분야의 현장실무교육 및 취업활성화등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O 서영대학교 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은  김순곤 서영대학교 부총장 과 파주에너지서비스(주) 유치석 대표이사외  우리대학 전기전자과 (학과장 최종주 교수) 교수님등 관계자 1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산학협력을 바탕으로 상호간의 신뢰와유대를 강화 하여 지역사회 발전과 상호 공동의 이익증진도모 및 우수인재 육성사업을 추진함으로써 21세기 국가경쟁력 강화에 이바지 하기위하여 협약을 체결했다.  


O 파주에너지서비스(주)는 파주읍 휴암로 일대 6만평 부지에  발전용량 1800MW급 복합발전설비를 운영하고 있으며, 경기북부 60만 가구와 산업체에 전력을 공급할수 있는 규모로 하고 있다. 또한 LNG 연료를 이용한 친환경 고효율 전력을 생산하는 복합 발전소이다. 


O 이번 협약으로 두 기관이 신 에너지 기술인의 육성과 전기전자분야의  선도기술인력 양성 및 취업활성화를 위한 플랫폼이 만들어 졌으며, 상호 Infra활용,인적 및 정보 교류, 용역수행 및 기술자문, 학생의 기업문화 현장체험 및 현장실습,정부지원 사업 공동추진, 장학금지원 및 교육홍보 콘텐츠 개발, 기타 산학협력을 위한 제반협력을 진행하기로 뜻을 모았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