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EOYEONG UNIVERSITY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서영대학교, 대한상공회의소 경기인력개발원 간 업무협약 체결
서영대학교, 대한상공회의소 경기인력개발원 간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20.12.21
사진1.JPG 사진1.JPG 사진2.JPG 사진2.JPG

O 우리대학 ( 총장 김정수 )은  12월 17일 대한상공회의소 경기인력개발원과 직업재교육 및 취업활성화등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O 경기인력개발원 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은  우리대학  김순곤 부총장 과 경기인력개발원 전성규 원장 외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으며,  경기인력개발원의 우수하 실습 기자재 및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견학을 진행 하였다. 



O 이번협약은 4차산업혁명 선도기술인력 양성 및 취업활성화를 위해 이루어졌으며, 상호간 취업지원을 위한 교육과정 개발, 운영 및 대학추천을 받은 지원자들에 대한 우선선발 혜택, 전공심화과정 연계를 통한 현장실습 및 실무중심의 교육과정 운여, 정부지원 인력양성사업 및 연구과제등의 공동참여, 기술인력의 효과적인 양성과 공급을 위해 대학과 산업체간 상호요구되는 취업매칭,경력관리시스템 구축 및 운영, 교육시설 및 장비인적인프라의 상호 활용, 일합습 병행 프로그램 운영 상호협력, 기타 기술인재양성 및 취업활성화에 필요한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등의 분야에서 협력한다. 


김순곤  서영대학교 부총장은 "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공통으로 추진하는 전문 기술인력 양성및  전문기술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지역내  산업 전문가를 육성등 취업교육의 상생 협력 시너지를 낼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였다"고 말했다.


O 전성규 경기인력개발원 원장 은 " 서영대학교와 교류를 통해  국비 교육훈련프로그램을 공유하고 지역내  전문가를  배출등에 힘을 합쳐 너지를 낼수 있는 취업교육 환경 을 구축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