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EOYEONG UNIVERSITY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대학소식

HOME 미디어서영대학소식
서영대학교, 파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위탁기관 선정
서영대학교, 파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위탁기관 선정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20.12.01
사진1.jpg 사진1.jpg 사진2.jpg 사진2.jpg 사진3.jpg 사진3.jpg

 o. 파주시는 115일 파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위탁기관 공개경쟁 심사위원회를 열어 공신력 및 재정능력, 사업추진실적을 비롯해 향후 운영계획의 적정성, 센터장의 사업수행의지 등에 대해 서류제출, 사업수행실적보고 및 질의응답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서영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주승완)을 재위탁 기관으로 최종 선정하고 1130일 재위탁 협약을 체결하였다.

 

o. 파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호텔외식조리과 학과장 김장호 교수가 20156월 제안서를 신청 및 선정되어 센터를 위탁 운영해오고 있다. 올해 다시 위탁 기관으로 재선정됨에 따라 2021년부터 3년 동안 매년 105천만원의 사업비을 지원받아 20명의 식품영양 및 위생 전문 인력이 투입되어 운영될 예정이다.


o. 파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파주시에 있는 원아 100인 미만의 어린이집과 유치원, 지역아동센터 등 어린이에게 급식을 제공하는 집단급식소를 대상으로 급식의 체계적인 위생안전 및 영양관리를 지원하는 기관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와 파주시의 지원을 받아 본교가 위탁 운영한다.


o. 서영대학교 김정수 총장은 지역사회에서 서영대의 전문성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파주 지역의 특성과 관내 급식소의 요구를 반영하여 운영할 것이라며 성장기 어린이들의 체계적인 영양관리 및 안전한 먹거리 제공과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지역 내 급식소의 수준향상과 센터 전문가의 급식 관리를 통한 어린이, 원장, 학부모, 지역주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어린이급식문화를 이끌어 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