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EOYEONG UNIVERSITY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대학소식

HOME 미디어서영대학소식
서영대, 한국가스공사와 산학협력 인재양성 교육
서영대, 한국가스공사와 산학협력 인재양성 교육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20.11.16
KOGAS 현장탐방학습.PNG KOGAS 현장탐방학습.PNG KOGAS 노동존중교육 및 취업설명회.PNG KOGAS 노동존중교육 및 취업설명회.PNG

노동존중교육·취업설명회 이어

통영 생산기지서 현장탐방학습



서영대학교가 한국가스공사와 함께 산학협력 우수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운영, 호응을 얻었다.


15일 서영대에 따르면 최근 재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노동존중교육, 취업설명회 및 현장탐방학습'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기반을 확립하고자 마련됐으며 서영대 생명화공과 9명, 소방행정과 8명, 전기과 8명 등 25명이 참여했다.


지난달 27일 서영대 서정홀에서 열린 첫날 행사에서는 노동존중교육과 취업설명회가 마련됐다.


직업사회에서의 부당처우 및 인권문제 개선을 주제로 열린 노동존중교육을 통해 노동관계법 및 제도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였다. 이어 취업설명회를 통해 한국가스공사의 우수인재 영입을 위한 취업정보를 제공받았다.


이어 이달 11일에는 한국가스공사 통영 생산기지를 방문해 국내 액화천연가스(LNG) 인수기지, 공급배관망, 저장탱크 설비, 선·하적 설비, 수송선, 액화설비, 기화설비 등에 대한 기술적 공정 과정과 공사의 업무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영대 학생취업처 박정수 처장은 "한국가스공사와 서영대학교는 미래 지역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전문직업인 양성과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서영대 학생들이 미래전문직업인으로서 한 단계 발전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출처 : 무등일보(이윤주 기자)

http://www.honam.co.kr/detail/G3XMjU/633724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