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EOYEONG UNIVERSITY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대학소식

HOME 미디어서영대학소식
「책 읽는 서영人」과 「신입생 도서관 이벤트 : 다독상」 시상식
「책 읽는 서영人」과 「신입생 도서관 이벤트 : 다독상」 시상식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20.07.05
2020-1 신입생 다독상 시상.PNG 2020-1 신입생 다독상 시상.PNG 2020-1 책 읽는 서영인 시상.PNG 2020-1 책 읽는 서영인 시상.PNG

 

71()73() 서영대학교 도서관(부관장 조승호)에서는 독서문화진흥프로그램인 책 읽는 서영신입생 도서관 이벤트 : 다독상에 대한 시상식이 열렸다.

 

○ 「책 읽는 서영신입생 도서관 이벤트 : 다독상는 학내 독서문화 정착 및 인문학적 사고를 기르고 정보 습득과 정서를 함양하여 힘을 기르자라는 학교 교훈에 기초를 두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학기에는 전자책으로만 진행되었다.

 

○ 「책 읽는 서영수상자로는 최우수이용자 간호학과 양예은(2), 우수이용자 간호학과 문예나(1), 성실이용자 간호학과 박지연(3) 학생이 선정되었으며 문화상품권을 부상으로 받았다.

 

2020학년도 1학기 최우수이용자인 간호학과 양예은(2) 학생은 전년도에 이어 연속 2학기 최우수이용자를 수상하였다. “예상치 못한 코로나19로 인해 개강이 미뤄지고 있는 상황에서 전자책 다독상 프로그램이 진행된다는 공지를 보았다전자책이기에 버스나 카페에서도 편하게 읽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수상소감을 말하였다.

 

○ 「신입생 도서관 이벤트 : 다독상수상자로는 간호학과 문예나, 노현민, 천가영, 최서인 사회복지과 정수인, 고제진 치위생과 조아영, 임이슬 호텔조리제빵과 김민서, 정지운 학생이 선정되었으며 문화상품권을 부상으로 받았다.

 

조승호 도서부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도서관에 오지 못하는 환경을 고려하여 이번학기에는 전자책으로 행사를 진행하였다학생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쉽고 자유롭게 독서할 수 있도록 전자책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