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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자원 화재로 인해 입시 관련 제출 서류 발급에 일부 차질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로 인해 관련 수험생께서는 아래 사항을 확인하시고 기한 내 서류 제출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 기한
→ 2025. 10. 2(목) 17:00 까지 도착분 인정
→ 등기 접수 시 2025. 10. 2(목) 소인분까지 인정
→ 우체국 등기 접수는 정상 운영되며, 등기 접수 후 지연 도착분도 유효 처리함
2. 제출 서류
→ 해당 전형별 제출 서류(학교생활기록부 등)
3. 발급 관련 안내 (9.29 기준)
→ 지방교육청 또는 교육지원청발급(실물 신분증 지참 필수)
→ 정부24 발급 불가
→ 주민센터 발급 가능 여부는 해당 주민센터 유선 문의 후 방문 요망
4. 제출방법
→ 방문제출: 서정관 121호 입학홍보처
→ 등기제출: (10843) 경기도 파주시 월롱면 서영로 170, 서영대학교 입학홍보처
5. 기타 안내
→ 정부자원 화재로 인한 발급 지연이 불가피한 경우, 반드시 입학홍보처로 사전 연락 바랍니다
→ 기한 내, 미제출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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