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토갤러리

HOME 커뮤니티포토갤러리
취업자신감 UP! 실전모의면접
취업자신감 UP! 실전모의면접
작성자 임상병리과 등록일 2022.09.26
모의면접1.jpg 모의면접1.jpg 모의면접2.jpg 모의면접2.jpg 모의면접3.jpg 모의면접3.jpg 모의면접4.jpg 모의면접4.jpg 모의면접5.jpg 모의면접5.jpg 모의면접6.jpg 모의면접6.jpg 모의면접7.jpg 모의면접7.jpg 모의면접8.jpg 모의면접8.jpg

[취업자신감 UP! 실전모의면접]


지난 24일, 우리 학과에서는 곧 졸업을 앞둔 최강임상 20학번 재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취업 자신감 UP! 실전모의면접"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3학년 재학생들은 모의면접 1주일 전, 각자의 이력서, 자기소개서, 증빙서류 등을 제출하여 실제 채용절차와 동일하게 하였습니다.  


이날의 면접에는 현재 임상병리사 채용 면접관으로 활동 중이신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 황성준 면접관님, 삼성서울병원 박종오 면접관님,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 박영태 면접관님, 효산의료재단 강원오 면접관님, 고려대 구로병원 연구단 신태호 면접관님 등 5분의 면접관님이 심사를 진행하셨습니다. 


각 조별로 면접에 임하였고 이어서 면접의 기본자세, 주어진 짧은 시간동안 면접관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질의 응답 태도와 요령, 그리고 학생들의 제출서류에 대한 수정사항 등을 맞춤지도 받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어진 모의면접총평에서 모든 면접관님들이 의료기관에서 선호하는 인재상의 중요한 요건에 대해 강조해주셨습니다. 조직생활에 적합한 인재가 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상대에 대한 "배려"가 우선되어야 하는데 따뜻한 인성을 지닌 서영최강임상 3학년학생들이 실력도 겸비한 우수한 인재상으로 사회에 진출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이날 최선을 다해 진중한 모습으로 실전모의면접에 임해준 모든 3학년 학생들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내며 귀한 시간을 내어 학생들을 위한 아낌없는 조언을 해주신 5분의 면접관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