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토갤러리

HOME 커뮤니티포토갤러리
2021년도 2학기 종강총회
2021년도 2학기 종강총회
작성자 임상병리과 등록일 2021.12.04
종총1.JPG 종총1.JPG 종총2.JPG 종총2.JPG 종총3.JPG 종총3.JPG 종총4.JPG 종총4.JPG 종총5.JPG 종총5.JPG 종총6.JPG 종총6.JPG 종총7.JPG 종총7.JPG 종총8.JPG 종총8.JPG 종총9.JPG 종총9.JPG 종총10.JPG 종총10.JPG


지난 3일, 서영대학교 서강홀에서 2021년도 2학기 종강총회가 진행되었다.


최강임상 학생회가 주최한 종강총회(20학번 김다희 사회)에서는 2학기 학생회비의 입출금 내역을 공개하고, 올 한해 우리 학과에서 진행된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로 지난 일 년 간의 우리 학과가 성장해온 모습을 공유하였다.


우리학과의 1대 학생회장단(회장 임예지)이 2대 학생회장단(회장 최옥성)에게 과기를 위임하는 이임식도 함께 진행되었다. 

2대 학생회장(20학번 최옥성)은 "2대 학생회는 앞으로도 투명한 회계를 유지하고 학우들에게 좀 더 이익이 될 수 있고 대외적으로는 우리 학과가 더욱 성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상하고 진행하도록 노력하겠으며,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는 포부를 남겼고, 학생회 각 부서원의 소개가 이어졌다.


또한 우리학과에 장학금을 기탁한 (주)이은메딕스 조해준 대표를 대신하여 20학번 김예림, 21학번 윤정민 학생에게 "이은 장학회" 장학증서가 수여되었다.


마지막으로 서영대(파주) 임상병리학과의 발전위원장인 이민우 교수는 "서영대 임상병리학과에서 진행된 많은 프로그램들을 통해 학과의 위상이 높아지고 있다. 재학생 여러분은 자부심을 가지고 대학 생활을 하고, 부디 훌륭한 임상병리사로 성장하기 바란다"는 당부 말씀을 전했다.  


이지웅 학과장은 "지난 일 년 동안 우리 학과는 많은 프로그램을 통해 대내외적으로 성장하는 알찬 한 해를 보냈고, 이는 재학생들의 적극적인 호응과 참여 덕분이다. 앞으로도 우리 학과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우리 교수진도 더 노력하겠다. 올 한해 재학생들 모두 수고 많았고 내년 3월 개강 때까지 건강한 방학 보내기 바란다"고 인사말을 끝으로 이날 종강총회는 마무리되었다.


내년 3월, 최강임상이 맞이하게 되는 22학번 새내기와 함께 하는 2022년도 1학기 개강총회가 기대된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