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생활관 2021학년도 2학기 정기 입사 및 급식운영 안내
1. 입사등록 안내 가. 정기입사일 : 21.8.28(토) ~ 8.29(일) 09:00 ~ 18:00 나. 입사준비서류 1) 본인명의 통장사본 1매(보증금 환불계좌) 2) 반명함판 사진 1매 - 뒷면에 학과, 이름 기재 3) 건강진단서(코로나19음성확인서, 결핵 및 B형간염 감염여부(3개월 이내)) ※ 건강진단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사를 불허합니다.(FAX 제출 가능 (031-954-2480)) 2. 급식운영안내 가. 급식운영일 : 2021.8.30.(월) ~ 학기 종료 시까지 ※ 1일 2식(중식, 석식) 운영, 주말 식당 운영 안함 나. 이용방법 : 개별 구매 및 이용카드지급(정기권 구매자)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 서영생활관 행정실 (☏ 031- 953 – 39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