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열린광장공지사항
서영생활관 2021학년도 2학기 정기 입사 및 급식운영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서영생활관 2021학년도 2학기 정기 입사 및 급식운영 안내
작성자 서영생활관 등록일 2021.08.17


서영생활관 2021년도 2학기 정기 입사 및 급식운영 안내


1. 입사등록 안내

  . 정기입사일 : 21.8.28() ~ 8.29() 09:00 ~ 18:00

  . 입사준비서류

    1) 본인명의 통장사본 1(보증금 환불계좌)

    2) 반명함판 사진 1- 뒷면에 학과, 이름 기재

    3) 건강진단서(코로나19음성확인서, 결핵 및 B형간염 감염여부(3개월 이내))

    ※ 건강진단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사를 불허합니다.(FAX 제출 가능 (031-954-2480))

2. 급식운영안내

   가. 급식운영일 : 2021.8.30.() ~ 학기 종료 시까지

     ※ 12(중식, 석식) 운영, 주말 식당 운영 안함

   나. 이용방법 : 개별 구매 및 이용카드지급(정기권 구매자)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 서영생활관 행정실 (031- 953 3998)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