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일반공지사항

HOME 커뮤니티일반공지사항
파주시 지역산업발전을 위한 카포스 회원 현대자동차 신기술교육 특강실시에 대한 상세정보
파주시 지역산업발전을 위한 카포스 회원 현대자동차 신기술교육 특강실시
작성자 미래자동차과 등록일 2022.10.17







서영대학교 미래자동차과에서는 경기북부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파주시지회 회원 분들을 대상으로


현대자동차 신기술 교육 특강을 통해 현대자동차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고장사례를 중점으로 고장진단 및 정비에 관련한 특강을 실시하였습니다.


일요일 오전부터 실시된 특강임에도 파주시 카포스 회원분들께서 많은 참석과 호응을 통해 성황리에 특강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에, 카포스 회원이신 박*영 대표께서는 " 파주시 카포스 회원들을 위한 이러한 특강이 서영대학교에서 지역 상생을 위해 자주 개최 되었스면 좋겠습니다.  오늘 특강을 통해 일반 정비업체에서 접근하기 어려웠던 많은 진단법 등을 배울 수 있어 너무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라고 소감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우리 미래자동차과에서는 혁신지원사업 등을 통해 지역 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일환으로 본 특강과 같은 지역 사회 산업 발전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이면서 연계적으로 구축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서영대학교 미래자동차과에서는 재학생 및 지역사회와 더불어 한 걸음씩 더욱 발전하며, 지역 명문학과에서 전국 명문 자동차과로 도약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