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일반공지사항

HOME 커뮤니티일반공지사항
미래자동차과는 한국교통안전공단과 함께합니다.에 대한 상세정보
미래자동차과는 한국교통안전공단과 함께합니다.
작성자 미래자동차과 등록일 2022.10.14





한국교통안전공단 튜닝기술지원팀 임*수차장님과 대표적인 튜닝업체인 혜주파(주) 권*록대표께서 본 학과에 방문하셔서 교통안전공단에 대한 

다양한 진로와 튜닝에 관련한 특강을 1학년 1반 학생들에게 진행해 주셨습니다.


본 미래자동차과에서는 지속적으로 자동차 튜닝에 대한 이해와 기술 습득을 위하여 한국교통안전공단과 연계되는 다양한 특강 및 체험학습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에 교통안전공단에서도 많은 지원과 협력을 약속하셨습니다.


1학년에 재학 중인 배*진학생은 " 제 목표가 교통안전공단에 입사를 해서 자동차산업의 안전과 관리에 중추적인 역활을 하는 것입니다. 이런 제 꿈과 목표와 같은 꿈을 갖고 있는 반 친구들도 많이 있는데 학과에서 이런 맞춤식 특강과 교육을 통해 좀 더 꿈에 다가갈 수 있게 지원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오늘 특강을 통해 튜닝에 대해 많이 배웠고 더불어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도 받아서 너무 기분이 좋은 하루입니다" 라고 소감을 이야기 했습니다. 


학생들의 미래와 꿈을 향해 늘 도전하면서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는 미래자동차과 23년도 수시 1차 모집에서도 전국의 전문대학 중 10위권 내의 경쟁률 갖춘 명실 상부한  명문학과 입니다.


서영대학교 미래자동차과는 아무나 들어 올 수 없습니다. 그러나, 꿈과 열정이 있다면 충분히 들어올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