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토갤러리

HOME 커뮤니티포토갤러리
2022학년도 예비 신입생 예비대학(학과체험프로그램) 실시
2022학년도 예비 신입생 예비대학(학과체험프로그램) 실시
작성자 임상병리과 등록일 2021.10.27
예비대학1.jpg 예비대학1.jpg 예비대학2.jpg 예비대학2.jpg 예비대학3.jpg 예비대학3.jpg 예비대학4.jpg 예비대학4.jpg 예비대학5.jpg 예비대학5.jpg 예비대학6.jpg 예비대학6.jpg

우리 서영대학교 임상병리과에서 2022학년도 수시1차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예비대학 프로그램을 10월 23일 진행하였습니다.


예비대학 프로그램에서는 학과소개. 교수님 소개, 학과의 장점 및 비전을 안내하였고, 각 실험실습실에서 임상병리사의 업무(혈액, 수혈 검사, 조직병리학검사, 미생물검사, 검시조사)를 직접 시연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습니다.

각 검사의 시연 및 체험활동은 교수님들 지도하에 ABO학술동아리 학생들이 참여하여 더욱 더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에게는 소정의 선물 및 간식도 제공하였고, 학생들의 만족도도 매우 높았습니다 

"대학 진학에 많은 고민을 하였는데 임상병리과에 대해 더 자세히 알수 있었고, 직접와서 참여해 보니 서영대학교 임상병리과에 꼭 오고싶다" 라는 평가도 많았습니다.


이번 예비대학 학과 체험 프로그램은 COVID-19에 대비하여 안전수칙을 이행하여 아무 탈없이 성황리에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진행에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고생하신 학과교수님들, 학생회 운원진들, 참여한 ABO학술동아리 학생들 모두 감사드리고, 수고하셨습니다.


서영대학교 임상병리과 화이팅!!!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