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열린광장공지사항
급식 운영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급식 운영 안내
작성자 서영학숙(광주) 등록일 2021.08.24


급 식 운 영 안 내


20212학기 급식 운영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급식 운영 기간: 2021830()1217() 16주간

    - (~금 주5일 제공(, 일 제외))

2. 이용 방법: 사생 개인별 급식카드(입사 당일 배부)

3. 이용 시간:


조 식

08:00 ~ 09:20

중 식

11:50 ~ 13:20

석 식

17:40 ~ 19:00


4. 급식비 내역

  가. 급식비

  a. 2: 3,300*12*16=528,000

  b. 3: 3,100*13*16=744,000

. 추석 연휴 공제

  a. 공제 기간 : 2021. 9. 20() ~ 22(), 3

  b. 공제 내역 :

       - 2: 3,300*3*2(19,800)

       - 3: 3,100*3*3(27,900)

5. 현장실습으로 인한 급식비는 7일전, 급식실에 결식 희망 신청자에 한하여 급식비를 환불하며(실습일정표 서류첨부), 운영기간 내 개인사정으로 인한 결식은 환불하지 않습니다.

급식 환불 신청서(행정실 비치)

입사당일(공휴일)에는 급식 운영하지 않습니다.

급식에 관한 사항은 급식실에 문의 바랍니다.(062-524-3220)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