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2학기 서영학숙 입사일정 변경 안내 |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한 정부의 사회적거리두기 단계별 방역수칙에 따라 우리대학은 전면 비대면수업기간을 10.8(목)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사생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입사일정 변경
구 분 | 변경 전 | 변경 후 | 입 사 일 | 8.30(일) | 10.11(일) 09:30 ~ 18:00 | 입사기간 | • 8.31(월) ~ 12.18(금) | • 10.12(월) ~ 12.18(금) |
※ 학과 사정에 따라 대면수업으로 운영 할 경우 입사 허용합니다. 2. 기숙사비 환불 ◦ 기숙사비 환불은 추후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 한 학기 16주간 운영되며, 환불금액은 입사일 기준으로 관리비는 주 단위, 급식비는 일일계산 환불됩니다. ◦ 환불일정은 환불통장 제출 완료 후 일괄처리 됨을 알려드립니다. 3. 입사 준비물 및 주의사항 ◦ 건강진단서(결핵-3개월이내 검진결과 제출), 마스크, 손세정제 ◦ 입사 시 마스크 착용 후 보호자 최소인원 방문 ◦ 코로나19 예방 사생 생활 수칙 서약서(첨부파일)를 출력 후에 작성, 입사당일 반드시 제출 ◦ 체온 측정 후 37.5℃ 이상 귀가조치 예정(병원 진료 후 결과에 따라 입실) ◦ 입사 전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시고, 출발 전에 해외 방문력, 국내 집단 발생과 역학적 연관, 발열 또는 호흡기 의심증상(기침, 인후통, 호흡곤란 등)이 있을 경우 행정실(062-520-5238~9)로 즉시 연락하시고, 지역 보건소 또는 1339 유선 상담 후에 선별진료소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사 후 코로나19 예방 수칙 ◦ 입실 시 손소독 및 발열(체온)체크를 생활화 한다. ◦ 출입 시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한다. ◦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손씻기를 생활화하여 개인위생을 철저히 한다. ◦ 기침이 나올 때 옷소매로 입과 코를 가리도록 한다. ◦ 외출 및 PC방 출입을 자제하고, 사모임을 최소화 한다. ◦ 기숙사 내 호실간 이동 및 공용공간(휴게실 등)에 머무르는 시간을 최소화 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영학숙 행정실(062-520-5238~9)로 문의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