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열린광장공지사항
서영학숙 입사일정 변경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서영학숙 입사일정 변경 안내
작성자 서영학숙(광주) 등록일 2020.09.10


2020학년도 2학기 서영학숙 입사일정 변경 안내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한 정부의 사회적거리두기 단계별 방역수칙에 따라 우리대학은 전면 비대면수업기간을 10.8()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사생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입사일정 변경


구 분

변경 전

변경 후

입 사 일

8.30()

10.11() 09:30 ~ 18:00

입사기간

8.31() ~ 12.18()

10.12() ~ 12.18()


학과 사정에 따라 대면수업으로 운영 할 경우 입사 허용합니다.

 

 2. 기숙사비 환불

기숙사비 환불은 추후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한 학기 16주간 운영되며, 환불금액은 입사일 기준으로 관리비는 주 단위, 급식비는 일일계산 환불됩니다.

환불일정은 환불통장 제출 완료 후 일괄처리 됨을 알려드립니다.

 

 3. 입사 준비물 및 주의사항

건강진단서(결핵-3개월이내 검진결과 제출), 마스크, 손세정제

입사 시 마스크 착용 후 보호자 최소인원 방문

코로나19 예방 사생 생활 수칙 서약서(첨부파일)를 출력 후에 작성, 입사당일 반드시 제출

체온 측정 후 37.5이상 귀가조치 예정(병원 진료 후 결과에 따라 입실)

입사 전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시고, 출발 전에 해외 방문력, 국내 집단 발생과 역학적 연관, 발열 또는 호흡기 의심증상(기침, 인후통, 호흡곤란 등)이 있을 경우 행정실(062-520-5238~9)로 즉시 연락하시고, 지역 보건소 또는 1339 유선 상담 후에 선별진료소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사 후 코로나19 예방 수칙

입실 시 손소독 및 발열(체온)체크를 생활화 한다.

출입 시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한다.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손씻기를 생활화하여 개인위생을 철저히 한다.

기침이 나올 때 옷소매로 입과 코를 가리도록 한다.

외출 및 PC방 출입을 자제하고, 사모임을 최소화 한다.

기숙사 내 호실간 이동 및 공용공간(휴게실 등)에 머무르는 시간을 최소화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영학숙 행정실(062-520-5238~9)로 문의바랍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