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영대학교 뷰티미용과는 서울 코엑스(마곡)에서 진행되는 제 “19회 국제바디아트콘테스”에 참가해 36명 전원 수상을 했다고 전했다.
○ 국제바디아트콘테스 K-뷰티전문가연합회(글로벌 총재 황종열)가 주최를 했으며, 한국, 동남아, 일본, 유럽 등의 국내외 뷰티인들이 2000여명 참가해 K-BEAUTY 기술과 예술 문화를 해외로 펼칠수 있는 기회의 장을 열었다.
○ 김미 대회장은 이번 대회에서 서영대학교의 학생들의 작품 중 고전머리의 인기가 해외 뷰티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렸다고 전했으며, 특히 K-뷰티케어과 야간 만학도의 열정에 감동을 받았다고 전했다.
○ 이번 대회 출전으로 3학년 과대표인 김지윤 만학도 재학생이 고전머리로 최고의 상인 월드그랑프를 수상하였으며, 헤어, 피부 네일, 메이크업 전공 출전자 전원이 월드그랑프리, 그랜드그랑프리 마스터그랑프리, 골드그랑프리 등으로 차등 수상을 해 서영대학교의 위상을 높혔다.
○ 유은미 학과장은 서영대학교의 주간 1, 2학년, 야간 1, 2학년 그리고 심화과정의 3학년 재학생들의 협동심과 선후배의 돈독한 모습에 서영대학교 뷰티미용과의 성장을 확신한다고 전했다. 서영대학교 뷰티미용과는 주간 특성화에 과정평가형, 야간 K-뷰티케어과의 특성화에 맞춤형 창업교육의 커리큘럼으로 일반인이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다양성으로 특화를 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